회원여행기
암스테르담 근교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
목록으로

                                                            안녕하세요, 대한여행사입니다.

오늘은 암스테르담에 여행 오셔서
당일치기로 다녀오실 수 있는 근교 여행지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하를렘은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기차로 약 15-20분 거리에 있는 소도시입니다.
암스테르담이라는 도시가 있기 전 부터 있던 아주아주~ 오래된 도시입니다.
또한 조용한 암스테르담의 축소판이라고도 불리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그럼, 하를렘에서 꼭 들러야하는 장소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랜드 마크 아드리안 풍차 구경하기
1. 랜드 마크 아드리안 풍차 구경하기
하를렘의 몰렌 (풍차) de Adriaan은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인상적인 목조 양식은 18 세기 이후 하를렘의 가장 유명한 장소 였지만 화재로 인하여 실제 모습으로 다시 재건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1932 년 슬프게 불타 버렸습니다ㅜㅜ ) 강변 반대 쪽에서 플랫폼 풍차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2. 교회에서 맥주 시음 해 보기!!
관광과 쇼핑은 열심히 다니다보면 다리도 아프고 목도 마르죠? ㅎㅎ
이전에 교회로 사용하였던 장소를 양조장으로 만든 요픈펍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이제 양조장, 그랜드 카페 및 시음 실로 개조 된 아름다운 교회 건물에는 중세 현지 레시피를 사용하여 만든 하를렘의 유명한 Jopen 맥주가 있습니다. 추천 맥주는 Jopen mooi IPA 입니다 ^^









3.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 방문하기!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 인 Teylers Museum은 멋진 예술과 과학의 세계를 탐험하도록 초대합니다. 1784 년 이래 하를렘 박물관은 대중에게 광범위한 그림 모음 (헤이그 학교와 네덜란드 낭만주의 작품), 미켈란젤로와 라파엘의 아름다운 표본을 포함한 그림, 화석, 광물, 악기 및 서적을 볼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박물관의 인상적인 인테리어는 네덜란드 사람에게도 관광 명소입니다





4. 한가롭게 쇼핑 해 보기

하를렘은 여러 차례 네덜란드 최고의 쇼핑 장소로 선정되었으며,
부티크가 늘어선 거리를 마주하면 그 이유를 알게 되실꺼예요. 다양한 컨셉의 상점에서 전통 시장, 대형 브랜드, 독립 레이블, 매력적인 골동품 및 호기심 상점을 비롯하여
Haarlemmers가 쇼핑 지구를``de Gouden Straatjes ''(골드 거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암스테르담이 쇼핑하기에 복잡하다고 생각하시면 하를렘으로 오셔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하를렘에서 가장 잘 알려진 거리는 Grote Houtstraat, Barteljorisstraat 및 Zijlstraat입니다.





5. 유서 깊은 Grote Kerk 방문 해보기
14 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하를렘의 웅장한 성당을 구경하는 것은 하를렘 방문 필수 코스 입니다.
건물의 격동적인 역사는 불에 의해 손상되고 번개에 부딪친 기독교의 다른 종파 사이를 통과했지만,
여전히 하를렘의 지붕 위의 아름다운 거대한 탑은 그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교회 앞 큰 광장 앞에 늘어서있는 카페에서 잠시 쉬면서 교회를 감상 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덜란드 근교 여행 상담은
카카오톡 아이디 daihantravel 로 상담 가능합니다^^




등록지역: [] 등록자:대한여행사(대한여행사 admin) 첨부파일:
등록자[대한여행사(대한여행사 admin)] 최종수정: 2020.06.24 조회: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