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행기
암스테르담 투어 하이라이트 12가지
목록으로
 TOP 12 Amsterdam Highlights

 

1.암스테르담의 운하

암스테르담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운하는 그 자체로 암스테르담의 랜드마크 이다.운하 투어 보트를 탑승하면 유네스코가 세계 유산으로 지정한

네 개의 운하를 지난다.

 

2.안네 프랑크 하우스

가족과 함께 세계 2차 대전 당시 책장 뒤 방에 숨어 지내던 유대인 소녀 안네의 이야기는 전쟁 후 책으로 발간되어 세계적으로 많이 읽힌 책이 되었다. 이 안네가 실제 숨어 지내던

집은  현재 매년 수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랜드마크이다.

 

3.Red Light District

이제는 관광코스가 된 홍등가 지역에서는 음악,댄스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많다.

 

4.국립미술관

최근에 보수를 마치고 재 개장 한 국립 미술관은 네덜란드에서 가장 중요하고 규모가 큰 미술관이다. 200개가 넘는 방에 백만 개가 넘는 17세기 네덜란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폭 넓은 이태리 화가들의 작품들과 동양 작품들도

찾아 볼 수 있으며 꼭 봐야 할 작품중의 하나는 렘브란트의 ‘야간 순찰 Night watch’ 이다.

 

5.본델 파크 Vondelpark

네덜란드 시인이자 작가 Joost van den Vondel의 이름을 딴 본델 공원은 매해 수만 명이 찾는 명소로 블루 티 하우스에서 음료를 즐기거나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는 각종 행사도 즐길 수 있다.

 

6. The Amsterdam Museum

암스테르담 박물관에서는 암스테르담이 어떻게 시작되었고 ,발전했는지 도시의 역사를 찾아볼 수 있다.

 

7.The Royal Palace

왕궁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을 발견할 수 있다.

 

8.Leidseplein

도시 한가운데 있는 Leidseolein은 꼭 가봐야 할 장소. 각종 bar,레스토랑, 야외 테라스 등 nightlife를 즐기기 좋은 장소로 겨울에는 아이스링크가 열리기도 한다.

 

9.The Begijnhof

암스테르담의 가장 오래된 집 The wooden house 와 아름다운 가든을 바라보고 있는 비겐 호프는 본래 신전의 목적으로 지어진 14세기에 지어졌다.

 

10.The Pijp

많은 외국인들과 젊은이들이 몰려들고 있는 암스테르담의 가장 트랜디한 지역중의 하나인 Pijp에는 각종 바, 레스토랑 ,하이네켄 공장과 Albert Cuyp market도 위치하고 있다.

 

11.The Jordaan

많은 중고 물품 숍들과 아티스트들의 스튜디오, , 레스토랑, 부띠끄 그리고 갤러리 들이 모여 있는 작고 귀여운 거리.

 

12. Nine street에서 쇼핑하기

시내 한가운데의 Nine Street에는 다양한 숍들이 몰려 있는 쇼핑의 거리이다.

 

등록지역: [] 등록자:대한여행사(대한여행사 admin) 첨부파일:
등록자[대한여행사(대한여행사 admin)] 최종수정: 2017.06.22 조회: 76